온라인 카지노 운영자가 카지노 그룹을 구성할 정도로 많은 온라인 카지노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전혀 새롭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온라인바카라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온라인 카지노 브랜드를 교차 마케팅하는 데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교차 마케팅과 관련하여 귀하가 설명하는 내용의 이점이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벨트 아래에 하나 이상의 브랜드가 있는 온라인 카지노 그룹은 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브랜드에서 게임을 하도록 의도된 교차 프로모션을 수행하지만 그렇게 하면 매우 매력적인 보너스, 교차 충성도와 같은 몇 가지 큰 이점이 있습니다. 리워드 포인트 수입 및 지출 등 .온라인 카지노 그룹의 이면에 있는 기본 아이디어와 하나의 우산 회사에서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 한 가지는 888.com과 같은 회사가 단 하나의 카지노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주요 경쟁자로 남아 있는 반면 다른 회사는 여러 브랜드를 갖고 같은 그룹에서 운영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888이 마케팅이나 그들에게 우위를 제공하는 무언가에 정말 능숙하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